하나님의교회의 진리가 온세계에 전파될 수 있었던 요인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.
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의 비밀인 어머니하나님에 관한 진리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.
육의 어머니를 통해 알려주신 영의 어머니의 사랑
우리에겐 영의 아버지 안상홍님,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늘 함께 하십니다. 아버지 안상홍님,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우리들에게 넘치도록 많은 사랑을 베풀어주시는데 우리가 이 사랑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눠주거나 그 희생의 길을 끝까지 따라 걸을 수 없습니다.
새 언약의 도는 ‘하나님은 사랑’이시라고 강조합니다. 자녀들을 위해서 맹목적인 희생과 크신 사랑을 값없이, 공로 없이 거저 주고 계시는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게 될 때에 우리는 새 언약의 도에 도달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.
하나님께서는 육신적인 자녀와 육신적인 어버이의 사랑을 통해서나마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, 예루살렘 어머니의 사랑을 희미하게라도 깨닫도록 하신 것입니다.
롬 1장 18∼23절 “ …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…”
계 4장 10∼11절 “…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”

하나님께서 모든 천지만물을 창조하실 때, 그 만들어 놓으신 작품 속에 전부 하나님의 뜻을 내포시켜서 만들어 놓으셨다고 하셨습니다.
그렇다면 왜 어머니는 사랑이 많으며, 왜 어머니는 자녀를 위해서라면 모든 일에 희생적이겠습니까? 이는 무엇을 알려 주시기 위한 하나님의 뜻입니까?
자녀를 찾을 수만 있다면 두 눈이라도 빼주시고, 자녀를 찾을 수만 있다면 젊음이라도 다 내어놓을 수 있는 분이 바로 어머니이십니다.
우리 자녀들에 대한 지극하신 사랑 때문에 죄악의 땅, 이 흑암 세상에까지 오신 것 아니겠습니까?
어머니라는 존재의 이미지 속에 하나님께서 깊이 각인시켜 놓으신 그 희생적인 사랑만 보더라도 우리 영의 어머니께서 우리를 어떤 입장에서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는지 쉽게 판단하고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.
여러분들은 지금 누군가가 “어머니를 위하여 네 젊음을 늙음과 바꿀 수 있는가?” 혹은 “두 눈을 빼어서라도 어머니에 대하여 효에 대한 도리를 다 할 수 있겠는가?”라고 묻는다면 “그렇게 하겠습니다”라고 대답할 수 있겠습니까? 설령 대답할 수 있다 하더라도, 그러한 것을 실행으로 옮겨야 되는 실제 상황이 된다면 누가 그것을 할 수 있겠습니까?
베드로와 제자들이 어떠했던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. 주를 위하여 죽을지언정 결단코 주를 버리지 않겠다고 했던 그들의 입에서 죽음을 앞에 두고는 모두가 부인하며 떠나지 않았습니까?
자식은 부모를 위한다 해도 그렇게밖에 할 수 없나 봅니다. 그러나 부모님은 자식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아낌없이 하실 수 있는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.
하늘의 영광된 보좌라도 기꺼이 버리시고 자녀 찾아 죄의 형체를 입고서라도 오실 수 있는 우리 영원하신 영의 어머니의 사랑을 마음 속 깊이 깨달을 수 있어야겠습니다. 우리가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지 못한다면 안상홍님께서 기뻐하시지 않는 시기와 질투, 분쟁과 같은 일들이 발생이 됩니다만, 비록 작은 것에서라도 아버지 안상홍님, 예루살렘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고 느낀다면 이 땅에서의 최고의 믿음을 간직하며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.
어머니께서 함께 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어머니의 사랑을 먹고 자랄 수 있으며, 그 사랑 속에서 아무런 위험이나 사고가 없도록 막아주시고 보호해 주시는 안상홍님의 손길로 오늘을 무사히 지낼 수 있다는 깨달음과 감사를 잊지 않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.
www.watv.org